대외활동

[대외활동] 신한카드 스타일링 워라밸 클래스에 가다

enj52j 2018. 12. 18.

 

1. 인트로

 

 

연말연시 이벤트 당첨되어 갔다온 워라밸클래스 참석포스팅이다.

 

 

 

 

 

2. 워라밸 클래스는 무엇?

 

얼마전 신한카드 이벤트를 보다가 직장인을 대상으로 하는 워라밸 클래스에서 브랜드 루나, 서옥정 아티스트그룹과 함께하는 스타일링을 주제로 강의를 한다고 해서 신청을 했었다.

 

서옥정이라는 아티스트 그룹이 진행하고, 이분들은 장윤주, 아이즈원, 소녀시대 등을 비롯하 여러 유명 연예인들의 스타일링을 하고 있다는 소개를 보고 연예인 스타일링은 어떻게 진행되나 하는 궁금증에 더욱 기대되었다.

 

운이 좋게도 해당 행사에 당첨되었고, 12월 16일 홍대 ak& ak사옥에서 진행된다는 문자를 받게되었다.

 

 

 

 

3. AK& 본사위치

 

홍대 ak&홍대 ak&는 가장 최근에 생긴 애경그룹의 쇼핑몰로, 경의선 지상공원과 홍대입규 2호선이 크로스하는 지점에 위치해있다. (한마디로 주요 핫플레이스에 위치해있다.)

 

 

ak& 홍대에는 쇼핑몰을 비롯한 ak그룹 사옥, ak홀딩스, 홀리데이호텔 등이 함께 있다. 쇼핑몰 규모는 다른 ak백화점 규모와 다르게 소규모 아울렛 매장이다.

 




홍대입구역 4번 출구를 따라 나오면 긴 필로티로된 지상공간이 나오고 이 공간은 ak 홍대점과 연결된다.

 




ak& 쇼핑몰동과 사무동의 경계부의 모습인데, 하나의 도로를 경계로 나뉘고, 각 동들은 저층부 동선이 막히지 않도록 주변환경을 따라 전체적으로 열려있다.

 




1층 매장의 안내도이다. ak& 전면 공원과 마주보는 특성을 고려하여 상하좌우 어디로든 진입이 가능하고, 실제로도 내부에 들어갔을때 머물며 동선이 얽히지 않게 사방이 뚫린 오픈형 스트릿몰들이 배치되어 있다.

다른 ak지점과 달리 명품관이 없고, 전반적으로 흔히 접하기 어려운 소규모 유명매장들이 입점되는데 이것이 ak& 홍대점이 가진 특화전략 같았다.

 

 

 

 

 

 

 

4. 신한카드 워라밸클래스




ak& 홍대점 사무동용 에스컬레이터를 따라 2층을 올라오면 ak사옥 로비가 나오는데, 최근에 생겨서 그런지 쾌적하고 한산했다.

 




ak 사무동 5층에 올라오면 층별 안내도가 배치되어 있고,

 




로비를 오른쪽으로 걸어가면 라이브러리와 휴게공간이 배치되어 있고, 그 길을 따가 끝에 ak 컨퍼런스룸이 위치해 있었다.

대략 시작 20분전쯤 도착했는데 이미 많은 분들이 도착해 있었고, 참석자들을 위한 다과공간이 마련되어 있었는데 음식이 맛있었다.

 

 


컨퍼런스룸(?) 테이블에는 루나의 fw 신제품들이 널려있었다. 하지만 뭐가뭔지 1도 모르겠다.

 


화장실에서 보이는 홍대풍경이다. 서울시청근처에서도 이런모습이 보이는 화장실이 있었는데 생각보다 괜찮았다.

 

 

 

 

 

4시부터 간단한 인사와 함께 행사가 시작되었다.

 

 

남자.여자 각 1명씩 메이크오버가 진행되었고, 전반적인 시간분배는여자 메이크오버 60% 남자 메이크오버 20%질의, 기타 20%로 진행되었다.

 

 

 

행사에서 들은 정보를 간략하게 요약하면,

1. fw시즌 핫 아이템1 : 벨벳

2. fw시즌 핫 아이템2 : 스핀들글리터

3. 남자는 오렌지색립밤

4. 머리는 스프레이-왁싱-스프레이

5. 피부보정은 얼굴톤=목톤(또는 중간톤)

 

 

 

 

 

5. 참석선물

 

행사 종료 후 참석자 전원에게 루나 fw상품을 모두 제공하였다. 시가 8만원 상당의 상품이였다.몇가지 아쉬운 점은 여자에게 맞추어진 클래스로 워라밸? 이라는 주제와 과연 맞나 싶었다. 그리고 참석선물도 마찬가지로 여자 참가자에 맞추어진 선물뿐이라는 점이 아쉬웠다.. 다음에 한다면 남자 참가자도 많이 고려해 주었으면 좋겠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