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생활 정보] 유모비 홈플러스(500+)요금제 사용후기

enj52j 2019. 4. 27.

1. 인트로

 

안녕하세요 enj52j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가성비 요금제로 유명한 유모비 사용후기 입니다.

 

 

 

 

 

 

2. KT/유모비 요금제비교

 

저는 지난 10년간 KT고객이였으나, 더 알뜰한 생활을 위해 알뜰통신사로 이동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기존 KT를 사용하면서 큰 불편은 없었지만, 금액대비 제가 받는 혜택은 더 좋아지는 유모비로 이동이 더 합리적이라는 판단을 하였습니다.

 

물론 인터넷,TV는 KT에서 써야지 더 저렴하게 사용가능한 것 같습니다.(현재로서 큰 차이없음)

결정하게 된 이유를 정리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제가 가입한 유플러스알뜰모바일의 홈플러스 요금제를 간단히 소개하면,

데이터500MB, 통화180분, 문자100건, 안심옵션 제공입니다. 가장 좋아보이는 요금제는, 청소년맘편히 요금제인데.. 성인은 가입할 수 없다니 아쉽습니다.

현재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가입시, 유플러스 미딩서비스 3종과 부가서비스 4종, 그리고 유튜브 프리미엄 3개월 무료혜택을 제공하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운이 좋으면 당첨도됩니다!

 




3. 요금제 및 이벤트당첨

 

제가 가입할 때 당시, 매일매일 1,2 등에게는 고가의 경품을, 3등에게는 홈플러스 이용권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였는데, 운이좋게도 제가 1등: 필립스 에어프라이어(30만원 상당) 당첨되었습니다.

덤으로 3등상품은 전원에게 지급되는 상품이다보니.. 완전 대박..

 

위약금을 포함한 1년간 유지비를 고려하였을때는 비슷하나, 1년후부터는 유모비가 훨씬 저렴해지기 때문에 위약금 내고 바꿨답니다. 실제 요금만 보면 1만원으로, 일할계산된 금액으로 1.25만원나오는게 맞네요.

 

 

이상 유모비 사용후기를 마칩니다.

 

 

댓글

💲 추천 글